여성 브랜드 선글라스 브랜드 (구찌,셀린,샤넬,디올) 위시리스트 순위

자기 멋대로! 그래도 예쁜 것만 골라다!SUNGLASSES wishlist얼마 만의 해외 여행을 갈 예정입니다.국내에서가 아니라 해외 그래서 야외 활동이 어떻게 해도 더 있을 것이고, 같은 날에 내 눈을 보호하는 선글라스를 한번 보고 싶었습니다오프라인으로 했을 때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우선은 여성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순위를 매기고 보았습니다.사심에선 모두 갖고 싶은데 한번 볼까요?

내맘대로! 그래도 예쁜것만 골랐다! 성룡이의 사랑을 얼마만에 해외여행을 갈 예정입니다. 국내가 아니라 해외니까 야외활동이 아무래도 더 있을 것 같고 햇볕이 많이 드는 날에 제 눈을 보호해 줄 선글라스를 한번 보고 싶어졌어요.오프라인으로 갔을 때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여성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로 순위를 매겨봤습니다.사심으로는 다 갖고 싶은데 한번 볼까요?

4번 세린

트리옴프 09 – 아세테이트 / 690,000원

도도하고 고급스러운 안경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블랙이랑 골드는 이미 끝난거 아닌가요? 갑자기 프랑스가 떠오르는 느낌이 들고 안경테가 굵어져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 쌀쌀한 날씨까지 어울릴 것 같아요.

색상은 총 3가지인데 초콜릿 컬러는 눈에 띄었는데 계속 보고 있으면 또 예쁘고 클래식 다크하바나도 예쁘게 착장하면 도시적인 느낌이 들 거예요.셀린느 브랜드가 주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아이웨어에도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3위. 구찌

기하학적 틀/670,000원

저는 완전 동그랗거나 네모난 모양은 어울리지 않는 긴 얼굴형이라서 캣 스타일처럼 살짝 위로 올라가는 걸 좋아해요. 그런 의미에서 이 제품은 정면이 도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반적인 것과 비슷한데 옆을 보면 갑자기 엣지가 있어 보여요. g 디테일의 금장 로고가 있어 색상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UVA는 100% 컷이라 기능적인 면에서는 아무런 걱정이 없습니다. 색깔마다 테두리 색상이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로우노우즈 브릿지 핏 라운드/560,000원 GG1142SA골드톤 메탈 소재의 글라스가 주는 분위기는 정말 멋져요! 딱 보자마자 매장에 가서 착용해보고 싶은 컬러와 디자인이었어요.가벼운 느낌으로 걸쳤는데, 멋있는 느낌 있죠? 렌즈 자체에도 컬러감이 있기 때문에 웜톤인 사람에게는 특히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2위. CHANEL아세테이트&유리진주/627,000원샤넬은 캣츠 스타일이 꽤 많았는데, 저는 긴 얼굴형이라 왠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그래서 찾아보니까 좀 스퀘어 형식인데 끝만 올라간 캣츠 스타일이 있어서 가져왔어요.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옆부분입니다.어떤 컬러를 하든지 옆부분 포인트가 너무 예뻐졌어요. 베이지를 착용할 생각은 없었는데 컬러와 장식의 장인답게 샤넬만의 분위기를 만든 걸 보니 한번 착용해보고 싶어졌어요. 1위. DIOR30몬테뉴S10F/670,000엔제가 디올러버라는 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물론 다른 브랜드들도 너무 예쁘지만 저는 DIOR의 고급스러운 우아함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그 느낌이 선글라스에도 역시 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지난 23년 겨울 시즌에서 볼 수 있었던 아이템인데 세련되고 우아함이 특징입니다.CD 힌지 장식이 정말 인상적이죠? 로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식처럼 느껴집니다.다른 컬러도 있지만 역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무드 때문에 제 마음속 상위권에 항상 있는 브랜드입니다.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다른 컬러도 있지만 역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무드 때문에 제 마음속 상위권에 항상 있는 브랜드입니다.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